개신교 목회자 양심선언으로 보는 신천지의 실체
요즘 신천지가 대세인건 신앙하시는 분이면 다 아실 진데 어디를 가나 신앙에 관한 얘기를 할 때 신천지가 빠지지 않는다고들 합니다.
신천지가 대세인 것은 어제 오늘일이 아닌 것은 바로 몇 년 전 mbc PD수첩을 통하여 신천지를 알게 되었고 또 3년 전 이미 개신교목회자들이 양심선언을 함으로써 많은 교인과 목회자들이 신천지에 대해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개신교목회자양심선언 기자회견
2010년 개신교목회자들이 신천지에 대한 3년간의 연구결과를 발표하였습니다.
전국 목회자 신천지 연구대책단(이하 전신연)은 개신교내에 이단 시비로 문제가 된 신천지에 대해 신천지를 연구해왔다고 밝히며 개신교목회자양심선언 기자회견이 진행되는 2시간여 동안 정재영 목사(예장 기독개형)의 사회로, 전신연 소속 목사들이 참석하여 전신연 대표회장 서현주 목사(예장 합동)가 취지 발표 및 양신 선언문을 낭독했습니다.
개신교목회자양심선언 기자회견 내용
이렇게 개신교목회자들이 스스로 기성 교회, 교단의 잘못된 부분을 드러내며 천지의 바른 신앙을 증거 함으로서 예수님을 믿는 영적 이스라엘의 현주소는 어떠한지를 알리고 있습니다.
초림 때 서기관, 바리새인들이 외식했던 것처럼 우리들의 현 신앙세계는 그들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 우리들은 생각해보야 할 때입니다. 영적 이스라엘이 지금 이렇게 부패하였는데 그럼
그 끝은 어떻게 되고 하나님께서는 자녀들의 잘못된 것을 보고 어떻게 하겠습니까?
아래 진짜바로알자 신천지의 게시글을 통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