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문자 몇 개 보냈다고, 기도 몇 번하고, 조금 잘 해주고 도움 줬다고, 열매가 맺어질 거란 안일한 생각 하지 말자. 땀이 피가 되도록 기도하고, 세상이 떠나갈 만큼 울어도 내 맘대로 안 되는 것이 열매 맺는 일이다. 그걸로 되었다면, 나는 지금쯤 백배 결실 맺은 자 일 것이다.
오늘을 승리했다 말 할 수 있는 하루로 보냈는가? 복 받을 만하게 내 마음의 그릇을 비우고 씻었는가? 한 말씀이라도 새기려고 묵상 하였는가? 자신들을 돌아보자.
잘해 주니까 오는 사람을 창조하고 싶은가?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는 사람을 창조하고 싶은가? 내가 하나님 앞에 납작 엎드려서 빌어도 시원찮다.매일매일 눈물로 기도한다 해도 부족하다. 내 마음에 하나님을 모셔야 열매를 맺을 수 있다. 우리 모두 열매 맺어 하나님 나라 속히 완성해 버리자.나는 더 이상 하나님이 주시는 힘이 아니면 움직일 수도 없을 만큼 힘에 겹다.
우리 모두 열매 맺어 하나님께 은혜 갚자. 하나님께 칭찬 듣자. 천사들이 도와주고 싶어 어쩔 줄 모를 사람이 한번 되어보자. 낙원에 살고 싶다. 지겹다!! 이 세상 즐거움이 아닌, 아직까지 그 누구도 세상 아무도 맛보지 못한 초락도( 初樂道)!! 그 즐거움을 어서 빨리 제발 느껴보고 싶다.우리 좀 더 깨어 근신하자. 우리 좀더 하나님께 구하자. 우리는 할 수 있다. 우리는 자랑스런 신천지 인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