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이만희 총회장님의 동성서행(동쪽에서 이루어진 신약을 서쪽에 가서 전하는 것) 행보가 시작된 이후,
현재 미국, 중국, 일본, 캐나다, 독일, 네덜란드, 프랑스, 스페인,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남아공, 인도, 필리핀, 홍콩 등 전 세계15개국 약 300여곳에 설립이 되어 선교 센터가 운영되고 있는, 단일교단 교육기관으로선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는 지난 한 해만 수강생이 2만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을 뿐만 아니라 이곳을 통해 신천지의 진리를 인정하고 목사증을 반납한 목회자만 현재 수백여명에 이르고 있는 실정이기에 기성교회들이 온 힘을 합쳐 신천지를 정죄하고 반사회적 집단으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지만 신천지는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성장해가는 것이다.
"세상교회는 세상말이 나오고 하나님 교회라면 당연히 하나님 말씀이 나와야 한다.
이는 성령이 그 사람 안에 있기 때문" 이라며 평소에도 우리들에게 가르침을 주시는 총회장님의 가르침대로 신천지 기독교센터는 성경 기준으로 말씀을 증거하고 있다.
수료식 말씀 중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께서는 "하나님의 목적이 담긴 계시록이 이뤄지지 않으면 하나님의 소원도 우리의 소망도 없다"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은 요한지파 수료식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사단의 출현으로 고통과 환난이 되어버린 이 지구촌을 마지막 때 하나님의 나라로 이루시기 위해 6천 년간 쉬지 않고 일해오신 것과 순교한 예수님의 제자들이 86m 지하세계에서 생활하며 목숨을 걸고 복음을 전파한 것은 신약의 약속을 이루기 위해 그날의 소망을 바라보고, 순교 했음을 우리는 꼭 기억해야 한다고 당부하시며 신천지와 수료생들이 성경의 예언대로 이루어진 실체라고 이만희 총회장님은 말씀하셨다
니느웨성 부패하고 잘못됐을 때 하나님께서 요나를 통해 모두 멸망시킨다고 하자, 그 나라 왕부터 짐승까지 금식하고 회개했다면 우리나라도 부패한 신앙과 신앙세계는 잘못을 회개하고 하나님께 기도해야 할 것이다.
한국교회가 예수님의 말씀으로 다시 거듭나 사회로부터 신뢰를 회복하고 하나님에게 인정 받는 신앙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한다.
신천지는 이제 모든 사람들이 구름떼와 같이 몰려오는 진리의 말씀을 가지고 있다.
신천지방송과 신천지 뉴스 등 인터넷매체를 통하여 원하는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신천지를 만날 수 있다.
이제는 밑도 끝도없이 무조건 이단이라고 할 것이 아니라 당당하게 성경을 통해서 들어보고 판단하라!
생명과 사망과 복과 저주를 선택하는 갈림길은 이제 그 누구도 아닌, 내 자신의 선택에 달려있는 것이다.
이 하나님의 나라 창조는 약속된 것이요, 약속대로 이룬 것이다.
확인하고 믿어 구원 받기를 간절히 기도한다.
진리의 전당 SCJTV http://www.scjbible.tv/
댓글 없음:
댓글 쓰기